안녕하세요. 제이벨레자에요.
오늘은 싱가포르 한달살기 여행의 마지막코스였던
센토사섬에 대해서 기록합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 싱가포르
센토사섬에는 루지, 유니버셜스튜디오, 수상레저 등등여러 엑티비티가 많아요. 저는 아빠가 없이하는 여행이었기 때문에 루지와 수상레저는 가감히 패스했습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는 미리 예약할 수록 금액이 저렴하다고 해서 여행 초반에 구매를 했어요.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입장권과 익스프레스권을 별도로 구매를 해야 합니다. 익스프레스권은 별도의 입장 라인이 있어서 길게 기다리지 않고 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은 아주 비쌉니다.
센토사섬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버스 또는 MRT를 탑승하고 비버시티에서 센토사익스프레스를 탑승하면 유니버셜스튜디오 바로 입구에 내려요! (무료랍니다.)
태어나서 처음 방문한 유니버셜스튜디오.
인증샷을 남겨야되는 지구본에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기다리지 않아도 되요. 어느곳에가서 서있으면 지구본이 돌기때문에 그 찰나에 사진을 찍으면 됩니다!
미니언즈 영화가 막 개봉할 시기라 유니버셜스튜디오에도 미니언즈가 많았어요.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어플이 있어서 어플을 설치하면 대기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저는 아이가 어려서 모든 기구를 탑승하지 못할 것 같아서 익스프레스 구매하지 않고 입장권만 구매했답니다.
어플로 눈치게임을 해서 많은 기구를 탑승할 수 있었답니다! 완전 좋음!!
공연시간도 있어서 해당시간에 가면 공연을 볼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공연시간이 아니라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4D존이 있어서 슈렉영화도 보았어요.
성인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가 많이 없지만
어린아이와 다니는 저질체력 저희가족에게는 딱 적합한 사이즈의 놀이동산이었어요! 오픈런을 하지 않았는데도 5시간 꽉 채워서 놀다 왔답니다.
싱가포르 유니버셜스튜디오는 요일별로 입장시간이 달라서 방문전에 홈페이지를 확인하고 방문해야합니다.
티켓은 대행사가 더욱 저렴합니다. 저는 마이리얼트립을 이용했어요!
탄종비치클럽
다음날 방문한 센토사 탄종비치클럽
탄종비치에 수영장과 함께 있는 곳이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자리마다 이용해야 하는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잘 확인하고 예약하세요.
저는 바닷가에 모래놀이를 하기 위해서 비치쪽으로 자리를 예약했는데 너무 더워서 나중에는 자리를 옮겼어요.
아이들이 수영장에서만 놀더라구요. ㅎㅎ
친절하게 자리 이동해 주시는 직원분들!
센토사에 오니 정말 여행온 것 같았어요.
파란 하늘과 파란 바다!
탄종비치클럽은 QR코드로 음식을 주문해요.
연어아보카도 브런치.. 맛있었어요.
저는 바다를 보러왔는데 아이들은 수영장에서 수영만 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탄종비치클럽 추천해요!
저녁시간이 되면 클럽분위기로 변하겠죠?
센토사에서 마지막 여행을 탄종비치클럽으로 정한 것은 아주 신의 한수 였답니다. 매우매우 만족!
[싱가포르여행] 야경명소 레벨33(level33) 루프탑바 예약방법 (0) | 2022.12.15 |
---|
댓글 영역